[먹거리]골드기사식당

일상생활2022. 1. 17. 00:43
728x90

성복동에 갈 일이 있어서 방문하게 된 식당이다. 
인터넷 검색을 해 보니 가성비가 괜찮다는 평이 있어서 가게 되었다. 

기사식당은 서울 마포지역에 기사식당을 몇 번 가본 정도이지만 기사식당스럽지 않아서 조금 의아한 생각이 들었다. 
이전 한 식당인가 해서 (구)영규네 기사식당으로 검색을 해보았다. 

네이버 지도를 통해 2016년까지 거리뷰를 살펴보게 되었다. 
영규네기사식당은 현재 롯데몰과 아파트 단지 자리에 있던 기사식당이였다. 

영규네 기사식당으로 올라 온 블로그와 현재 골드기사식당의 밑반찬과 메뉴는 거의 동일했다. 

현재 골드기시식당 모습

 

2016년도 네이버 지도 모습

 

 

오삼불고기 2인분을 시켰고 찌개는 김치,된장 청국장에서 선택이 가능했다. 
밥에는 계란후라이가 하나 올려서 나왔고, 밥은 셀프로 추가로 먹을 수 있었다. 추가 계란후라이는 추가 요금을 내야 한다. 
그리고 2인 이상을 시켜야 불판에 나온다고 했다. 

 

주차권은 무료 1시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길가에 주차가 가능하긴 했는데 빈자리를 찾기는 쉽지 않아 보였다. 


728x90

작성자

Posted by 일퍼센트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