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돈 3만원 생기다~~으하하

일상생활/가정생활2007. 10. 3. 21:58
728x90

 

제대한지 이제 2달이 안 되었네요. 3만원 생겼다는데 웬 군대얘기를 꺼내는지 궁금하죠..ㅋㅋ;

 

다른 사람보다 군대를 많이 늦게 가게 되었네요. 대학교 졸업하고 군대를 갔으니 많이 늦었죠.

 

26개월 동안 근무했던 곳은 계룡대 해군 중앙전산소에서 전산병으로 근무를 하였죠.

(장교라든지 이런 건 전혀 몰랐었죠)

 

요즘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자주 오기에 안 받을까 하다가 받았는데 과장님(대위)이더군요..

 

저는 그냥 안부전화겠구나 했죠.그런데 아니더군요.

 

운영실장님이 전역자한테 차비로 3만원씩 주는 관행이 있었어요. 원래부터 있던 것이 아니라

 

새로 운영실장님이 오시면서 생겨난 거죠. 제가 제대하기 3개월 전부터 생긴 거라 운이 좋았네요.

 

그런데 문제는 제가 제대할 때가 8월이라서 휴가를 많이 가셨는데 때마침 운영실장님도

 

휴가라서 못 받고 가겠구나..생각이 들었었는데 전혀 기억하지 못 하고 있었는데 ~~ㅋㅋ

 

전혀 생각지도 못 했던 3만원 보내 주겠다고 통장 계좌번호를 알려 달라고~~

 

어찌 생각하면 큰돈 일수도 아닐 수도 있는 돈인데 번거로울 듯 해서 후임들 과자라도

 

사 주는 게 더 좋지 않겠냐고 했었는데 그냥 보내 주겠다고 하여서 어쩔 수 없이 3만원을 받았네요.

 

따로 과장이 얘들 사 주겠다면서~~ 그러더군요.

 

남들보다 늦게 한 군생활을 하면서 많은 것을 느꼈고 새로운 경험이였죠. 물론 제 생각에도 안 가고

 

좋은 방법이 있다면 안 가도 좋을 듯 하지만요.
728x90

작성자

Posted by 일퍼센트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