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에서 워드프레스로 이전하기

일퍼센트/AboutMe2012. 8. 7. 23:00
728x90

테터툴즈를 사용하다가 관리의 귀찮음과 백업에 대한 문제로 인해 티스토리로 자연스럽게 넘어와서 사용 중이였는데요. 많은 사용자가 있는 것도 방대한 데이터가 없기에 그닥 불편함없이 사용중인데 테마를 변경해볼려고 했는데 마땅한게 보이지 않네요. 추후를 생각해서 설치형 워드프레스로 티스토리 데이터를 이전해보았다.


http://code.google.com/p/wordpress-ttxml-importer/
역시 워드프레스 Plugin형식으로 제공하는게 있네요. 


현재 2.4버젼까지 나와서 편하게 설치할 수 있네요.

해외에서 많이 사용 중이고 활발하게 업데이트가 되는 중이라 괜찮은 듯 하네요. 

비밀댓글 기능이 없어서 다 공개로 바뀌는 부분과 아직 익숙하지 못 한 부분은 있는데
큰 이상없이 이전이 되네요. 

테스트로 설치와 이전까지..설치는 테터툴즈나 Joomla나 간단하게 설치가 되니깐요.

당분간는 그냥 티스토리를 사용할 예정이고 티스토리 정책이 바뀌거나...그러면 옮겨야겠네요.







728x90

작성자

Posted by 일퍼센트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