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바 구매 후기

일퍼센트/재테크2024. 5. 18. 22:58
728x90

3월 한달간 코인/금 값 상으로 인해 수익율이 좋은 한달이 되었다.

코인/주식은 참지 못 하고 매도를 너무 일찍해 버려서 아쉽다. 
항상 내가 팔면 오르고, 내가 사면 내려가는 게 원칙이니 어쩔 수 없다. 

금 투자 수익율이 좋아서 
실버바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금보단 변동이 큰 실물로 파악이 되었다. 


10년 기준을 봤을 때 
2020년 큰 폭등 이후 떨어지다가 
지금은 회복한 느낌이다. 

고점에 구매했던 분은 4년이 
꽤 긴 기간으로 파악이 된다. 

 

몇년간 바닥을 다지는 모습을 보여서 
실버바 1KG를 구매해 보았다. 

많은 돈을 실버바에 투자하는게 아니기에 
재미삼아 구매를 해 보았다.

 

골드바 구매 후기

https://codezip.tistory.com/871

 

[재테크]현물금(골드바) 투자의 매력: 장기적 안정과 다양한 활용 방안(분당 금은방)

KRX 금시장 거래 상품의 편의성과 수수료 KRX 금시장 상품은 수수료와 편의성 측면에서 매우 유용하다. 주식과 유사한 특성을 가지고 있어 매도 및 매수가 간편하다. 슈가형도 추천했던 방법 중

codezip.tistory.com

 

 

[재테크]현물금(골드바) 투자의 매력: 장기적 안정과 다양한 활용 방안(분당 금은방)

KRX 금시장 거래 상품의 편의성과 수수료 KRX 금시장 상품은 수수료와 편의성 측면에서 매우 유용하다. 주식과 유사한 특성을 가지고 있어 매도 및 매수가 간편하다. 슈가형도 추천했던 방법 중

codezip.tistory.com

 

 

728x90

작성자

Posted by 일퍼센트

관련 글

댓글 영역